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제주도 여행

서귀포 바다뷰 수영장 호텔, 사우나호텔 -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by lse626 2021. 8. 7.
728x90
반응형

review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수영장 & 사우나 

 

 

글 | 사진 달보드레 부부


 

 

- 관련글 - 

 

 

서귀포 바다뷰 수영장 호텔 - 그랜드 섬오름 호텔 룸컨디션 ( 비닐하우스 뷰 )

review THE GRAND SUMORUM 더 그랜드 섬오름 글 | 사진 달보드레 부부 하단에 참고 영상 있음 바다 뷰를 보면서 수영을 할 수 있는 서귀포에 있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이에요. 이렇게 가까이에 있는 바

lse626.tistory.com

 

- 줄거리 영상 -

영상이 마음에 드시면 아래 구독 버튼을 클릭 부탁드려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수영장 영상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야외 수영장 & 스파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수영장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을 예약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이 수영장 때문이었어요. 바다 뷰를 보면서 수영을 할 수 있다는 점에 현혹되었거든요. ^^ 제주도 여행에서 다양한 숙소에서 머물러 보면서 호텔마다 가진 장점들이 전부 달라서 다양한 추억을 남기고 싶었거든요. 서귀포에 있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은 바다 뷰를 가진 수영장이 있고, 스파가 있고, 사우나 시설이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어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수영장

 

수영을 하다가 체온이 떨어진다 싶으면 이렇게 스파를 하면서 체온을 맞추기 좋았어요. 물이 살짝 더 뜨거웠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지만, 개인차는 있을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스파를 할 때 물온도가 뜨거운 걸 선호하는 편이라서 저에게는 살짝 미지근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수영장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의 또하나의 가장 큰 매력은 범섬을 가까이서 볼 수 있다는 점이에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가는길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을 가는 도로에요.

그랜드 섬오름 호텔에 거의 다 도착하면 바로 옆에 바다가 있을 정도로 바다랑 가까워요. 뷰가 너무 좋아요. 와우~~~~

가는 길에 길목에 차를 세워두고 바다와 범섬을 바라보는 분들도 많았고, 

저 작은 바위에 앉아서 커피 한잔 하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수영장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의 수영장에서 바라보는 범섬 뷰예요. 사실 수영장 안에 있으면 나무들에 시야가 가려져서 범섬이 많이 보이지는 않아요. 오션뷰룸에서는 이런 뷰를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저는 이 사진을 호텔 안에서 이동할 때 찍었네요. 사진 찍을 때의 느낌보다 사진 찍고 나서 사진으로 보니깐 뷰가 더 생생히 보이네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수영장

 

제주도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수영장의 썬베드이고요. 자유롭게 사용 가능해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수영장

 

날씨가 더 좋았다면 제주도의 파란 바다를 보면서 수영을 할 수 있었을 텐데... 계속  흐리더라고요. 뿌옇하늘과 흐릿하게 보이는 바다가 아쉬웠을 뿐이에요. 날씨가 좋으면 더 예쁜 바다 뷰를 보실 수 있을 거예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수영장

 

저희는 수영을 못해서 튜브에 의지해서 생존 수영을 해야 하는 부부~

첫날 다인 오세아노 호텔에서 튜브를 잃어버리는 바람에ㅡㅡㅜㅜ 흐규,ㅜㅜㅜ

전화했는데 결국 못 찾았고, 제일 중요한 날 정작 저희의 튜브를 맘껏 못썼네요. 

계속 온천물에 앉아있다가 튜브를 사려고 했는데, 호텔에 자유롭게 사용하라는 튜브 한 개를

다른 분이 쓰시다가 저희에게 넘겨주셔서 너무 잘 놀았어요. 

수영 못하시는 분들은 튜브 꼭 챙겨가세요~^^

여기서도 튜브를 팔긴 하는데 도넛 형태 튜브만 팔거든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수영장

 

바다 배경이 아쉬울 뿐이고,,,, 흐린 하늘...ㅜㅜ 제주도가 하필 장마였네요.

그래도 비가 많이 안온게 어디냐며 나름의 위안을 했어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수영장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수영장

 

남편도 튜브 갖고 잘 놀았어요. 저희 남편도 수영 못해요. 

둘이 같이 수영 배우기로 했는데.... 어느 세월에~~~~

 

물이 투명한 게 수질이 매우 좋았어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수영장

 

수영장에서 보이는 외부 계단이 있어요.  한층 내려가면 실내수영장과 사우나가 있어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수영장

 

실내수영장 들어가는 모퉁이에 이렇게 자유롭게 사용하는 수건도 있고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수영장

 

실내수영장이에요. 수질도 매우 깨끗~~!!

이런 게 깨끗한 수질이죠~~

근데 실내수영은 못했어요. 에어컨 나오고 찬물이어서 너무 추웠다는..ㅋㅋㅋ

실내수영장은 히터 틀어주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네요. 느므 추워요. 물에 젖어서 에어컨 바람 쐬면..ㅜ

 

 

반응형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사우나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사우나

 

너무 추운 에어컨 바람을 뚫고 지나 와서 호텔 사우나로 들어왔어요. 

아무것도 안 챙겨 와서... 어쩔.....

속옷하고 클렌징 정도는 챙겨서 수영하러 오는 게 좋을 듯해요. 

수영하고 바로 사우나하실 분들은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사우나

 

 이때 저밖에 없어서 내부 사진도 후다닥 찍어봤어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사우나

사물함이고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사우나

 

번호키 설정하는 법이 설명되어 있어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사우나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사우나

 

내부의 모습은 깔끔하고 모든 것들이 섬세하게 잘 구비되어 있었어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사우나

 

작지만 있을 건 다 있고, 깔끔하고 좋네요. 사우나를 좋아하는 저는 코 시국이라 사우나를 못 가서 이곳에서 사우나하는 시간이 젤로 행복했어요. 그래서 다음날 아침에도 한 번 더 이용했네요. 개운했어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사우나

 

수건도 이렇게 있고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사우나

 

면봉도 드라이기도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사우나

 

스킨로션도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사우나

 

바디로션 헤어 미스트도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사우나

 

탕 내부는 아담하게 지어져 있어요. 

따뜻한 물과 냉탕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사우나

 

이렇게 샤워하는 공간도 있고요. 

사람 없는 시간에 와서 너무 좋았네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사우나

 

이렇게 바디샤워 , 샴푸 린스 다 준비되어 있었어요. 클렌징 로션도 있었던 거 같아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사우나

 

치약도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사우나

 

제일 좋았던 건 탈수기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사우나

 

 자외선 소독기도 있었어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산책로

 

그랜드 섬오름 호텔의 산책로 뷰예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은 제주도에서 가장 유명한 올레길 산책로를 갖고 있다고 해요. 

저는 산책로를 가고 싶었지만, 오전에 남편이 뻗어버리는 바람에 산책로를 다 돌아보지는 못했어요. 

혼 자멀 리까지 가기에는 무섭더라고요. 그래서 호텔 바로 앞에 있는 바다를 보면서 잠깐 산책을 했네요. 

 

 

 

제주도 서귀포의 수영장 호텔  더 그랜드 섬오름의 총정리

 

장점 

1. 바다와 가까운 바다 산책로, 올레길 산책로가 좋음, 범섬 뷰 멋짐 

2. 조용한 분위기

3 바다를 보면서 수영을 할 수 있다는 점 (수영장 뷰 좋음)

4. 깨끗한 수질

5. 야외에도 스파가 있다는 점

6. 침대도 좋았고, 신관은 깨끗

 

단점 

1. 주변 부대시설 편의시설 거의 없음

2. 저녁 비비큐 뷔페만(1인 7만) 레스토랑 이용 가능

3. 조식은 별로라는 후기 보고 이용 안 함  (다른 분들 후기 참고)

4. 직원들의 친절도는 쏘쏘

 

 

계속 관리만 잘해주신다면 재방문 의사 있음~~ 

 

 

- 같이 보면 좋은 추천 글 -

 

제주도 서귀포의 정원이 예쁜 카페 - 마노르블랑

review Manor Blanc 글 | 사진 슈니 OPEN : 9 : 30 CLOSE : 18 : 30 TEL : 064-794-0999 ADRESS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일주서로 2100번 길 46 - 줄거리 영상 - 제주도 마노르 블랑하면 생각나는 모습이 위의 사..

lse626.tistory.com

 

 

MJ 윤스타 피자 & 파스타

review 윤스타 피자 앤 파스타 YOONSTAR PIZZA & PASTA 글 | 사진 달보드레 부부 OPEN : 11:30 CLOSE : 20 :00 LAST DRDER : 19:30 휴무 : 별도 공지 TEL : 070-4105-7986 ADRESS : 제주 제주시 구좌읍 문주란로1..

lse626.tistory.com

 

 

제주도 성산 카페 추천, 데이트장소추천 - 드르쿰다 인 성산 (사진찍기 좋은 제주도여행지)

review 드르쿰다 인 성산 글 | 사진 달보드레 부부 OPEN : 09 : 00 CLOSE : 22 : 00 TEL : 0507-1303-2197 ADRESS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25번 길 64 - 관련글 - 2021.07.30 - [일상 속 여유(여행, 나..

lse626.tistory.com

 

 

조천읍 조용하고 예쁜 카페 - 오후 다섯시 두가지 착각 조차도

review 오후 다섯 시 두 가지 착각 조차도 글 | 사진 달보드레 부부 OPEN : 9 : 30 CLOSE : 20 : 30 (동절기 20 : 00) TEL : 064-784-8889 ADRESS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 해안로 273-37 오후 다섯 시 두 가지..

lse626.tistory.com

 

 

제주도의 아름다운 여행지 - 섭지코지

여행 리뷰 섭지코지 제주도 꼭 가야 할 여행지 글 | 사진 달보드레 부부 하단에 참고 영상 있음 섭지코지 가는 길에 우리의 눈을 사로잡는 풍경이 있었어요. 진짜 바다 색 무엇??? 내가 뭘 본 건지

lse626.tistory.com

 

 

제주도 정원예쁜카페, 이스틀리 카페

review 이 스 틀 리,, E A S T E R L Y 글 | 사진 달보드레 부부 OPEN : 10 : 30 CLOSE : 19 : 30 TEL : 0507-1380-3306 ADRESS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산성 효자로 114번 길 131-1 2층 [지번] 제주 서귀포시 성..

lse626.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