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제주도 여행

서귀포 바다뷰 수영장 호텔 - 그랜드 섬오름 호텔 룸컨디션 ( 비닐하우스 뷰 )

by lse626 2021. 8. 6.
728x90
반응형

review 

 

 

THE  GRAND  SUMORUM

더 그랜드 섬오름

 

 

글  | 사진  달보드레 부부


 

- 관련글 -

 

 

서귀포 바다뷰 수영장 호텔, 사우나호텔 -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review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수영장 & 사우나 글 | 사진 달보드레 부부 하단에 참고 영상 있음 - 관련글 - 2021.08.06 - [일상 속 여유(여행, 나들이,까페투어)/국내 여행] - 서귀포 바다뷰 수영장 호텔

lse626.tistory.com

 

 

- 줄거리 영상 -

그랜드 섬오름 호텔 영상

 

 

더 그랜드 섬오름

 

바다 뷰를 보면서 수영을 할 수 있는 서귀포에 있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이에요.

이렇게 가까이에 있는 바다와 범섬을 보면서 수영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저의 눈길을 사로잡았기에

예약을 하게 되었네요. 

 

 

 

그랜드 섬오름 호텔

 

그랜드 섬오름은 구관과 신관이 있는데 신관이 오픈된 지 얼마 안 되어서 저희는 신관으로 예약을 했어요. 

신관의 입구에요. 안쪽까지 들어가면 호텔 뒤편으로 주차하는 공간이 있어서

그곳에 주차하는게 호텔에 가장 가깝더라고요. 

 

그랜드 섬오름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체크인을 하려면 호텔 뒤쪽으로 가서 주차를 하는 게 편해요. 그쪽이 주차장 측 출입구더라고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로비에 이렇게 수영장으로 가는 문이 있고, 책도 볼 수 있는 쉬는 공간도 있어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남편은 체크인 중이네오. 

 

더 그랜드 섬오름

 

더 그랜드 섬오름의 바솔트 레스토랑에서는 저녁에 테이크아웃만 가능했어요. 저녁에는 1인에 7만 원씩 하는 바비큐 뷔페만 운영한다고 하더라고요. 이용하는 손님 거의 없더라고요. 직원들만 먹고 1~2팀만 이용하는 거 같았어요. 

테이크아웃을 먹을지, 치킨을 배달해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그냥 밖에서 제주 흑돼지 사먹었어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신관 - 비닐하우스 뷰 
룸 컨디션

더 그랜드 섬오름

 

그랜드 섬오름 호텔 신관은 생긴 지 얼마 안 된 호텔답게 매우 깨끗했어요. 

방도 넓은 편이고 화장대도 넓어서 쾌적했어요. 

 

더 그랜드 섬오름

 

침대도 크고 소파도 있어요. 깨끗~!

 

더 그랜드 섬오름

 

침대 너무 좋아요.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호텔을 5군데 이용했는데 침대는 탑 오브 탑이었어요.

폭신 거리면서 바스스한 게 감촉도 좋고 편해서 진짜 바로 기절했다는....

 

더 그랜드 섬오름

 

들판 뷰? 밭 뷰? 노노~~~ 비닐하우스 뷰에요. 

 

반응형

 

더 그랜드 섬오름

 

바다 뷰는 MJ 리조트에서 원 없이 봤고, 그랜드 섬오름 호텔에서는 수영장 위주로 이용할 거고 방에서는 거의 잠만 잘거라 생각되었기에 뷰는 크게 의미를 두지 않았어요. 바다 뷰로 선택하려면 10만 원 각까이 프리미엄을 더 줘야 하는데 

그럴 필요는 없었기에`~~~~~ 그래서 가성비 쫓아 뷰는 포기했어요. 어차피 뷰는 사진 찍을 때 잠깐 보고, 수영장에서 놀고 사우나 갔다가 밥 먹고 들어오니 어둑어둑해졌거든요. 

근데 체크아웃하고 나가다가 다른 방의 수영장 뷰와 오션뷰, 범섬 뷰를 우연히 보긴 했는데, 뷰가 좋긴 좋더라고요. 

절대 오션뷰는 포기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10만 원 정도 추가해서 오션 뷰 선택해도 좋을 거 같았어요. 

 

더 그랜드 섬오름

 

더 그랜드 섬오름

 

방도 생각보다 크고 화장대도 커요. 

 

더 그랜드 섬오름

 

깨끗하고요. 인테리어도 맘에 들었어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느낌~!!

 

더 그랜드 섬오름

 

코드선 USB선도 충분~

 

더 그랜드 섬오름

 

티브이도 이렇게 있고요. 그랜드 섬오름에서는 티비도 잠깐 봤네요. 보다가 바로 잠들어버렸네요.

수영해서 피곤하기도 했고, 침대가 바로 잠들어 버리게 하더라고요.

 

더 그랜드 섬오름

 

차도 이렇게 준비되어 있고요. 

 

더 그랜드 섬오름

 

커피머신, 커피포트

 

더 그랜드 섬오름

 

커피잔, 와인잔, 얼음 그릇

 

 

 

더 그랜드 섬오름

 

근대 이건 뭐야... 정리 안되게 마구 집어넣은 이건 뭐죵...ㅋㅋㅋㅋ

걸레도 저렇게 말라비틀어져서 짜부라져 있었네요. 청소한 거 맞으시죠???

보통 슬리퍼도 입구에 놓여있던데 저렇게 걸레랑 같이 처박혀 있었네요. 

절어있는 걸레만 없었어요.... 이곳만의 규칙인가 보다 하겠구먼.....

 

더 그랜드 섬오름

냉장고, 물

 

더 그랜드 섬오름

 

안전을 위해 비상조명등 완강기가 내부에 구비되어 있었어요. 

더 그랜드 섬오름

 

비흡연 객실이고 규칙 위반 시 비용 청구 20만 원

호텔에서 제발 담배는 피우지 말아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예약할 때 패키지로 묶여 있었던 생맥주 2잔...
생맥주가 호텔에서 먹을 경우 7천 원인데, 수영장에서 못 마셔서 테이크 아웃해서 방으로 가져왔어요. 

 

더 그랜드 섬오름

 

이렇게 테이크 아웃 커피잔에 가져와서 방에서 마셨는데, 다 남겼어요. 맛없으....

생맥은 레스토랑에서 먹거나 수영장에서 마셔야 꿀맛인데, 

방으로 가져오니 김도 다 빠진 기분이 들고, 다 식어서 입맛 버렸어요. 

그냥 캔맥주 사다가 시원하게 방에서 먹을걸... 괜히 추가 비용 내서 생맥 2잔 패키지 했네요. 

생맥 추가 안 하고 예약하는 방도 있었는데, 그걸로 할걸 하고 후회했어요. 

 

더 그랜드 섬오름

 

비비큐 뷔페 1인 7만 원, 그다지 별로 내키지 않았어요. 종류도 별로 없어 보였고, 이용하는 분들 거의 없더라고요. 

직원들만 드시던데...... 코로나라서 그냥 레스토랑 운영 안 하려고 하는 건지도 모르겠고....

호텔 레스토랑의 개별 메뉴는 테이크 아웃만 되더라고요. 

처음에는 호텔에서 레스토랑 개별 메뉴 가능할 줄 알고 먹을까 했는데, 방에서 먹어야 된 데서...

저희 근처 제주집으로 흑돼지 먹으러 다녀왔어요.

코로나라서 방에서 이용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레스토랑 음식 테이크 아웃으로 가져가서 드셔도  될 거 같아요.

아니면  치킨이나 다른 배달메뉴 배달해서 드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더 그랜드 섬오름

 

내부 시설 지도예요. 

 

더 그랜드 섬오름

 

어메니티 샴푸(민트향), 바디워시 (남자로션 냄새?), 트리트먼트, 바디로션 (비타민 향으로 좋았어요) 

보통 향이 다 같은데, 종류가 다른 버전이라 그런지 전부 다른 향으로 있네요.

 제품은 유명한 제품으로 좋았고, 공용으로 사용하는 제품이었고요.

 

더 그랜드 섬오름

 

화장실도 깨끗, 인테리어 모던하고 비앙코 벽타일의 요즘 스타일이에요. 

 

더 그랜드 섬오름

일회용 슬리퍼 , 깨끗 ~!

일회용을 줄여가야 한다고 하지만 슬리퍼는 남이 신던 거 안 신고 싶더라고요.

친환경 슬리퍼도 나와야 하는 건가.... 

 

더 그랜드 섬오름

 

그랜드 섬오름의 룸 컨디션은 신관이라 그런지 깨끗했고, 룸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건 침대였어요. 침대 맘에 들어요. 

 

- 같이 보면 좋은 추천 글 -

 

제주 공항 근처 카페, 바다 뷰 카페 듀포레

review 듀포레 글 | 사진 달보드레 부부 OPEN : 10 : 00 CLOSE : 21 : 00 TEL : 0507-1386-4515 ADRESS : 제주 제주시 서해안로 579 - 줄거리 영상 - 제주 듀포레 영상 제주 공항에 가기 직전에 마지막으로 카페..

lse626.tistory.com

 

 

제주도 동쪽의 바다뷰 숙소 추천 ( Mj 리조트) 구좌읍의 하도리 마을 - 테라스 룸의 룸컨디션

review M j RESORT 글 | 사진  달보드레 부부 하단에 참고 영상 있음 - 관련글 - 2021.08.04 - [일상 속 여유(여행, 나들이,까페투어)/국내 여행] - MJ 리조트 조식과 저녁레스토랑(슈바인학센) 에서 이용후

lse626.tistory.com

 

 

더본 호텔 탐모라 조식 이용후기

review 탐모라 조식 (더본 호텔 조식) 글 | 사진 달보드레 부부 조식 운영 시간 : 07 : 00 ~ 14 : 00 정상가 : 외부인 - 성인 13000원 , 어린이 10000원 더본 호텔 투숙객 ( 성인 9800원 ) TEL : 064-766-8988 ADR..

lse626.tistory.com

 

 

제주도 성산의 뷰가 멋진 카페 - 오르다 카페

reveiw o r d a 오 르 다 카 페 글 | 사진 달보드레 부부 OPEN : 09 : 00 COSE : 21 :00 TEL : 064-783-8368 ADRESS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한도로 269-37 하단에 참고 영상 있음 오르다 카페~~ 오르다 로고예요..

lse626.tistory.com

 

 

중세시대 컨셉이 돋보였던 카페 마피스 -

review 마피스 ,, Mapiece 글 | 사진 달보드레 부부 OPEN : 11 : 00 CLOSE : 18 : 00 TEL : 0507-1405-8580 ADRESS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 해안로 329-1 오션 플로라 1층 하단에 참고 영상 있음 조천읍에 있..

lse626.tistory.com

 

 

제주 다인오세아노 호텔 객실 후기

Review 다인오세아노 호텔 객실(룸 컨디션) 후기 글 | 사진 달보드레 부부 하단에 참고 영상 있음 다인오세아노 호텔 (내 돈 내산) 후기! 객실(룸) 리뷰를 하려고 해요~ 포스팅 하단에 영상도 첨부되

lse626.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