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제주도 여행

제주도 서귀포 호텔 신화월드 신화관, 룸컨디션

by lse626 2021. 8. 9.
728x90
반응형

review

 

신화 월드 신화관

 

글 |  사진  달보드레 부부


 

- 관련글 -

 

 

어린이도 어른이도 놀기 좋은 제주도 수영장 호텔- 제주신화월드 신화관 스카이풀 & 워터파크 &

review 제주 신화 월드 신화관 (스카이풀 & 워터파크 & 테마파크) 글 | 사진 달보드레 부부   놀게 너무 많아서 시간이 모자란 신화 월드  이용 꿀팁 워터파크는 야외수영장과 실내수영장의 복합

lse626.tistory.com

 

 

신화월드 신화관

 

신화 월드는 정말 커요. 신화관, 메리어트관, 서머셋관 등 분리되었고 각각 이용할 수 있는 부대시설도 다르고, 위치도 달라요. 주차하는 곳부터 찾는 게 난관이었네요. 신화 월드 신화관에 도착하면 이렇게 체크인하는 데가 보이고요.  

줄을 서서 차례대로 체크인을 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 없어요. 

짐을 1층에서 잠시 대기 시켜놓고, 체크인이 끝나면 직접 가지고 가시면 돼요.

 

 

 

신화월드 신화관

 

체크인을 할 때 카드와 신분증 준비하시면 되고요.

미리 카드를 등록했지만 마지막날 호텔에서 이용한 구매내역 결재할 때 자동결재되는 게 아니고

실물 카드로 결제해야 해요. 혹시라도 체크아웃 안 하고 결재 안 하고 가는 분들을 대비해서 카드 등록해놓은 거였기에..

그리고 체크인할 때 준비해야 하는 한 가지..인터넷 예매했을 때 카톡이나 문자 발송되잖아요.

그거 보여달라고 하시더라고요. 다른 데는 이름만 확인하면 되던데, 문자 보여달라고 해서 잠시 당황했어요.

문자가 어디로 날아왔는지, 카톡이었는지, 뭔지 기억이 안 나서 당황했거든요.

미리 문자나 카톡 내용 찾아서 보여주시면 돼요.

 

 

 

룸 컨디션

 

신화월드 신화관

 

신화 월드 신화관은 생긴 지 얼마 안 되었어요. 가장 최근에 오픈된 곳이라서 룸 컨디션은 깨끗한 편이었어요. 

근데 바닥의 청소상태는 얼룩이나 흠집은 좀 많더라고요. 벌써~~

 

신화월드 신화관

 

저희 방의 뷰예요. 고층으로 원했는데... 고층의 뷰에요.

 

신화월드 신화관

 

놀이터 뷰인데 나름 괜찮았어요.  아파트 단지 내에 놀이터 같은 느낌도 들고 ~~

 

 

 

신화월드 신화관

 

침대 양쪽으로 코드도 있고요. 

 

신화월드 신화관

 

화장대와 TV 

화장대가 넓어서 맘에 들었어요. 

 

 

반응형

 

신화월드 신화관

 

코드도 넉넉

 

신화월드 신화관

 

이제 욕실을 볼게요. 가운이 한 개밖에 없는 줄 알고 당황했는데, 하나는 욕실에 있고, 하나는 옷장에 있었어요.

세면대를 중심으로 왼쪽은 샤워실 오른쪽에 화장실이요. 화장실이 문이 없어요. ㅎㅎㅎㅎㅎㅎ

화장실이나 세면대 전반적으로 깨끗한 편인데 샤워실에는 핑크색 물 때까 좀 끼었더라고요. 

관리를 지속적으로 잘해줘야 할 텐데 말이죠. 

 

신화월드 신화관

 

조명 때문에 사진이 전부 누렇게, 오렌지색, 노란색으로 나왔네요.

수건도 어메니티, 드라이기 비치되어있고요.

 

신화월드 신화관

 

세면대 넓으니 좋네요.

 

신화월드 신화관

 

어메니티

샤워실에는 바디워시 샴푸 린스 이렇게 비치되어 있고요. 

 

신화월드 신화관

 

가운이 하나밖에 없는 줄 알았는데 여기서 찾았어요. 

 

신화월드 신화관

체중계, 구두 닦는 거, 슬리퍼 

 

신화월드 신화관

 

 연박하시는 분들은 세탁물 맡길 수 도 있는 거 같았어요. 서비스 비용이 기록되어 있었고요. 

 

신화월드 신화관

커피포트, 금고

 

신화월드 신화관

 

냉장고와 물 2개

 

 

 

신화월드 신화관 룸 뷰

 

마지막으로 저희방에서 보이는 뷰 사진이에요. 

 

신화 월드 신화관 룸 컨디션은 아직은 깨끗한 편이나 디테일한 부분은 좀 아쉬웠어요. 

방에서 왠지 신발 신고 다니는 거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바닥의 오염도, 얼룩은 있었네요. 

화장실의 샤워실은 핑크색 곰팡이가 군데군데 보였고요. 

아직은 신관이라 깨끗한 편이었지만, 장기적으로 시간이 지나면 관리상태가 어떨지 의문이 들었어요.

 

룸 컨디션만 지속적으로 잘 관리를 해준다면 또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제주도에서 이 가격에 이 정도의 부대시설과 놀이시설을 갖춘 곳은 신화밖에 없는 거 같아요. 

 

 

- 같이 보면 좋은 추천 글 -

 

서귀포 바다뷰 수영장 호텔, 사우나호텔 -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review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수영장 & 사우나 글 | 사진 달보드레 부부 - 관련글 - 서귀포 바다뷰 수영장 호텔 - 그랜드 섬오름 호텔 룸컨디션 ( 비닐하우스 뷰 ) review THE GRAND SUMORUM 더 그랜드 섬오

lse626.tistory.com

 

 

제주도의 한적한 마을의 카페 CAFE. P

review 카페 피 ,, CAFE. P 글 | 사진 달보드레 부부 OPEN : 10 : 30 CLOSE : 19 :30 휴무 : 화요일 TEL : 0507-1325-8746 ADRESS : 제주 제주시 구좌읍 행원로 5길 35-20 2층 카페 피 cafe p 하단에 참고 영상 있..

lse626.tistory.com

 

 

제주도 애월의 물회 맛집 - 바당 한 그릇

review 바당 한 그릇 글 | 사진 달보드레 부부 OPEN : 11 : 00 CLOSE : 20 : 00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브레이크 타임 : 14 : 30 ~ 17시 휴무 : 매주 수요일 TEL : 0507-1323-8022 ADRESS : 제주 제주시 애월읍..

lse626.tistory.com

 

 

성산의 가성비 좋은 호텔 - 티라 호텔의 루프탑 뷰과 커피 셀프바~~~

review 티라 호텔 ,, THIRA 글 | 사진 달보드레 부부 하단에 참고 영상 있음 - 관련글 - 2021.07.29 - [일상 속 여유(여행, 나들이,까페투어)/국내 여행] - 성산 가성비 좋은 호텔 - 티라호텔 룸 컨디션 성산

lse626.tistory.com

 

 

제주도 카페 추천 - 에오마르(EOMAR 카페)

REVIEW 에오마르 카페 ,, E O M A R 글 | 사진 달보드레부부 하단에 참고 영상 있음 OPEN : AM. 9:00 CLOSE : PM. 12:00 PHONE : 010-9803-2412 ADRESS : 제주 제주시 선사로 8길 13-6 <지번> 삼양일동 1569-26..

lse626.tistory.com

 

 

제주도의 아름다운 여행지 - 섭지코지

여행 리뷰 섭지코지 제주도 꼭 가야 할 여행지 글 | 사진 달보드레 부부 하단에 참고 영상 있음 섭지코지 가는 길에 우리의 눈을 사로잡는 풍경이 있었어요. 진짜 바다 색 무엇??? 내가 뭘 본 건지

lse626.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